OSS Consulting

오픈소스소프트웨어재단은 Professional Open Source Management 컨설팅 팀은 오랜 업계 경험을 통해 조직에서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의 사용, 개발, 공헌 및 상용화의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.  
  • 오픈 소스 전략 컨설팅 서비스 비즈니스 및 기술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되는 전략

    오픈 소스 미로 탐색 우리의 컨설팅 프랙티스는 비즈니스 및 기술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오픈 소스 기술과 방법에 대한 맞춤 전략을 고안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. 우리의 컨설팅 팀은 업계 최고의 기술 공급 업체 및 엔터프라이즈 IT 조직을 위한 포괄적 인 전략을 제공하는 다수의 조직과 협력 해 왔습니다.
  • 오픈 소스 관리 컨설팅 서비스 전문적인 오픈 소스 관리 및 관리

    오픈 소스 효능 극대화 오픈 소스 관리의 목표는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의 최대 이점을 실현하면서 법률 및 운영 위험을 신뢰할 수있게 관리하는 것입니다. 우리의 컨설턴트는 오픈소스 관리가 필요한 기업을 지원할 예정이며 조직이 효과적인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 관리 프로그램을 개발 및 구현하여 비즈니스가 목표를 달성하고 운영, 기술 및 법적 문제를 효율적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할 수 있는 고유한 자격을 갖추고 있습니다.
TAG

댓글 달기

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입력창은 *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.

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:
<a href="" title=""> <abbr title=""> <acronym title=""> <b> <blockquote cite=""> <cite> <code> <del datetime=""> <em> <i> <q cite=""> <strike> <strong>

top